viernes, 15 de febrero de 2013

Remembrance

Leessang (ft Baek Ji Young)
Remembrance

Gary Gil Baek Ji Young 

Ul eommaga nareul baesseul ddae 
anhaseo jameul jattdae 
Nae balgiljil ddaeme geureohge baetsokeseobuteo malsseongeul piweosseo 
Junghaggyo ddaen banjang ddaeryeoseo eolgule gumeongi nattgo 
Eommaneun mureup ggulhgo uleosseo nae apeseo bamsaedorok 
Geuraeseo geu dwiron naneun ssaum an hae 
Ggangpae doelggabwa bakke nagal ddaemada ssauji mallago naege malhae 
Keoseo nan mweoga doelgga 
mauseu keoseocheoreom keun sesangeul nagaji mothalgga geokjeonghaettjiman 
Ggumeul ggweosseo seumulyeoseot neujeun naie nan mameul jabasseo 
Jeolbeun nale banghwang ganan baram gateun insaengeun nuguna da 
gyeokkneun iliramyeo nareul wirohamyeo maeil bam 
ggumeul wihae nan geuleul sseosseo 

Ireohge salaon insaeng 
Ddo ireohge salagal insaeng 
Byeonhaji anheul nae salmeui 
norae norae norae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Saenggakboda jaldwaettji lissang iljib 
Ddeodoneun jibshicheoreom jichin insaenge bichi boigo 
Midgo himdeun sarangi naege chajawasseo 
Geunyeol wihae bureul su ittneun sarang norae lissangbuleuseu 
Naega geuleul sseun huro gajang areumdaun norae 
Hajiman geunyeoeui wedingdeureseuneun 
gyeolguk nareul wihan geosi anieobseo 
Mullon nae jalmoti keottjiman eojjina himi deuldeonji geunal bam suleul peottji 
Nan i jeolmeun nale banghwang 
Ganan baram gateun insaengeun nuguna da 
gyeokkneun ilaramyeo nareul wiro haettjiman 
Apeumeun chajawasseo eum 
Akeuro beon don jeonbu ddeigo naneun beotggotcheoreom jamshi pigo jyeottgo 
Ddo dashi maensoneuro noreul jeotgo 

Ireohge salaon insaeng 
Ddo ireohge salagal insaeng 
Byeonhaji anheul nae salmeui 
norae norae norae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Neujimaki shijakhan bangsongsaenghwali 
Nali galsurok jaemisseo 
Doneun manhi beoljin mothaedo 
Saram ddaeme badeun sangcheo sarameuro dashi meggweo 
Doel ddaeggaji noryeokhaneun Yoo JaeSuk geu seongshilhameul baeweo 
Nareul dashi ggwaeweo geeureuge haettdeon eumaki yojeum neomu jaemisseo 
Maeilmaeil nae jeongshineun ggae isseo 
Eumak gwandu gettdadeon nareul maeil chajawarrdeon maenijeo choebujangcheoreom 
Naneun dashi dallineun leiseo 
I jeolmeun nale banghwang
Ganan baram gateun insaengeun nuguna da 
gyeokkneun iliramyeo nareul wirohaettdeon geuddaecheoreom 
Da gyeokkeo bwasseuni ggeokiji anha 
Gotongeun ggeomcheoreom sshibeo 
Keomkeomhan bameun nareul dashi ileukyeo 
Nareul dashi ileukyeo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Oreuraknaerirak banbokhae
Gibbeumgwa seulpeumi banbokdwae
Saranggwa ibyeoli banbokdwae
Nae salmeun dolgo done


  La la la la~ 

Traducción

Cuando mi madre estaba embarazada de mí, dormía sentada
Era por culpa de mis patadas. 
Yo era un busca peleas desde que estaba en el vientre de mi madre
En el instituto, empujé al delegado de clase e hize un hoyo en su cara
Mi madre se arrodilló ante mí y lloró toda la noche
Así que después de aquello nunca más me peleé
Con miedo de que me convirtiera en gángster, 
siempre me decía que no me metiera en peleas al salir de casa
Me preguntaba como sería cuando creciera
Tenía miedo de que, como un puntero del ratón, 
no fuera capaz de salir al gran mundo
Pero aún soñaba. A la tardía edad de 26 años estaba decidido
Me dije que las andanzas y pobreza de la juventud eran cosas por las que todos pasaron
Me consolé de esta manera y todas las noches durante mis sueños, escribí palabras

Esta vida que he vivido
Esta vida que voy a vivir
Mi inmutable vida 
Canción
Canción
Canción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Fue más exitoso de lo que pensaba el primer álbum de Leessang
Como un gitano errante, vi una luz para esta agotada vida
La canción de amor que podría cantarle a ella, "Leessang Blue"
fue la más hermosa canción que escribí desde que empecé
Pero al final, su traje de novia no era para mí
Por supuesto mis errores fueron grandes, pero tan difícil para mí que me ahogué en el alcohol aquella noche
Las andanzas y pobreza de la juventud eran cosas por las que todos pasaron
Me consolé así pero el dolor me encontró
Engañando el dinero que hice del mal como una flor de cerezo que floreció y se marchitó
Con manos desnudas remé

Esta vida que he vivido
Esta vida que voy a vivir
Mi inmutable vida 
Canción
Canción
Canción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Esta reciente empezada vida de televisión se está haciendo más y más divertida
A pesar de que no he ganado mucho dinero
Todas las cicatrices que recibí de la gente, me atan de nuevo a ellos
De Yoo Jae Suk, quién lo intenta hasta que sea exitoso, aprendí diligencia
Me desperté de nuevo
La música que me hizo vago está siendo divertida ahora
Cada día mi mente está despierta
Al igual que mi manager, el Director Choi, 
quién corría a mí todos los días que le decía que dejaría la música
Soy un corredor que está corriendo de nuevo
Las andanzas y pobreza de la juventud eran cosas por las que todos pasaron
Me consolé así porque pasé por todo eso, no seré roto
Mastico el dolor como a un chicle
La oscura noche me levanta de nuevo, me levantaré a mí mismo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Repeticiones de subidas y bajadas
Repeticiones de alegrías y tristezas
Repeticiones de amores y separaciones
Mi vida gira y gir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